방탄소년단(BTS) '미국 SNL' 컴백쇼에 전 세계 팬 몰려 사이트 먹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04-14 14: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인기 코미디쇼 SNL에서 성공적인 복귀 무대를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은 14일(한국시간) 미국 NBC 채널의 SNL에서 호스트인 영화배우 엠마 스톤의 소개를 받고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선보였다.
 

엠마 스톤은 방탄소년단 팬을 자처하며 "BTS가 여기 있다"라고 방탄소년단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블랙 계열 슈트를 입고 역동적인 안무에 맞춰 최근 발매된 신곡을 불렀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지난 12일 발매됐다. 하지만, 컴백무대는 이날이 처음이었다. 이 무대는 SNL 사이트에서도 실시간으로 공개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전 세계 방탄소년단의 팬들이 접속하면서 사이트가 먹통이 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이 이번에 선보인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는 지난 2년 6개월간 이어온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연작의 첫 앨범이다.

신규 앨범은 300만장이 넘는 선주문량을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엠마 스톤과 방탄소년단(BTS)[사진=SNL]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