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에서 이케아 만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9-04-12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e편한세상의 새로운 변화 시도, 방문객들에게 아파트와 리빙이 결합된 최신 주거 트렌드 제시

  • 13일부터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모델하우스에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주거 브랜드인 ‘e편한세상’이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인 ‘이케아’와 손 잡고 최신 리빙 트렌드를 제안한다. 

대림산업은 오는 13일부터 부산시 연제구에 있는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모델하우스에서 이케아의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안한다.

부산 고객들이 멀리 가지 않아도 e편한세상 모델하우스를 통해 실제 주거 공간에 연출된 이케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대림산업이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과 손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내부와 유니트 등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수요가 높은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가구 및 소품들로 꾸며진다”며 “이를 통해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집에서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에 대한 관람은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e편한세상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즉시 모델하우스을 관람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에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59~84㎡ 455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52㎡ 96실, 총 551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