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SKT와 대학생 및 군 병사 40% 제휴 할인 프로모션

윤정훈 기자입력 : 2019-04-04 13:31

[사진=윌라]


모바일 프리미엄강의&오디오북플랫폼 윌라가 SK텔레콤(이하 SKT)과 제휴해 대학생 및 군장병을 대상으로 올해까지 콘텐츠 4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기계발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듣거나 도서를 접하고 싶지만 높은 비용이 부담스러운 20대 젊은 층을 위해 마련됐다.

SKT의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 및 군 병사 전용 서비스인 ‘0히어로’ 사용자라면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을 해지하기 전까지 윌라의 모든 유료 콘텐츠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가입 시 기본 제공되는 첫 달 무료 혜택도 적용돼 윌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으며, SKT의 영한동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윌라(Welaaa)는 글로벌 지식 콘텐츠 기업 ㈜인플루엔셜이 구축한 지식콘텐츠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세계 권위 로봇공학자 데니스홍 등 자기계발, 마케팅, IT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나선 프리미엄 강의 영상 및 미움받을용기, 명견만리 시리즈, 북유럽 신화, 대통령의 글쓰기, 어디서 살 것인가 등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간편하게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 다양한 콘텐츠가 입소문으로 관심을 끌며 현재까지 26만 건이 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백영덕 윌라 마케팅 담당 이사는 “취업, 창업, 진학 등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여러 강의 수강과 도서 탐독 등 자기계발에 목말라하지만,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쉽게 문턱을 못 넘는 대학생과 군 병사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SKT와 제휴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성인 교육 시장에 혁신을 일으키고, 최고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널리 전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성취를 이룬 명사들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의와 제대로 만든 오디오북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윌라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청년들이 마음껏 이용해 꿈을 이루는데 밑거름으로 삼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