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홈뷰티 렌탈시장 진출...셀리턴과 손잡고 LED 마스크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4-04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원그룹이 뷰티기기 렌탈 사업을 시작한다.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LED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웰스 LED 마스크는 발광다이오드(LED)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근적외선 180개, 레드파장 180개 등 총 360개의 LED가 파장을 발생시켜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하도록 만들어졌다. 근적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레드파장은 피부 잡티 개선 미 및 주름 개선, 피부 재생 등을 돕는다.

웰스 LED 마스크는 얼굴 전체는 물론 턱, 목, 귀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눈가나 입가, 코 등 특별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는 LED를 집중 배치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LED 불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테스트를 통해 LED에 대한 안구 안정성 평가를 받았다. 임상기관을 통한 객관적인 피부 개선 효과의 검증도 완료했다.

사용 시 답답함이나 불편함을 없애고자 코와 입이 뚫려있는 개방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무선 터치 방식으로 작동돼 별도 조작부나 선 연결이 필요 없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하루 1회 20분씩 약 6일간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홈 뷰티 시장이 점진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고기능 미용기기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면서 렌탈 상품을 출시하며 됐다"며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홈 뷰티기기 라인업을 확대해 건강가전과 함께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스(Wells)는 근적외선을 통한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셀리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웰스 전용 LED 마스크 모델을 개발해 선보인다. 이번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홈 뷰티기기 렌탈 라인업을 새롭게 구축하며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