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카페24 솔루션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진출

김선국 기자입력 : 2019-04-02 14:43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카페24 솔루션으로 구축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SM이 카페24 솔루션으로 구축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SMTOWN &STORE)’를 공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카페24]

SMTOWN &STORE는 카페24 솔루션을 통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언어권 쇼핑몰로 각각 구축됐다. 페이팔과 알리페이, 편의점 결제 등 해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해 현지화된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 팬들은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반, 화보, 굿즈는 물론 셀러브리티가 추천하는 뷰티, 패션, 리빙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별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 아티스트 추천 상품 서비스 등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쇼핑 환경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카페24는 SM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글로벌 물류∙배송, 해외 번역, 고객응대 등 최적화된 비즈니스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사진=카페24]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카페24를 통한 SM의 글로벌 진출이 한류 콘텐츠 위상을 높이고 나아가 전 세계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다양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으로 손쉽게 진출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