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프로텍션, '자·적외선 차단' 피부노화 늦추는 선케어 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3-29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치프로텍션, 신개념 자·적외선 차단 'PERFECT UV-IR BLOCK'

햇빛이 본격적으로 강렬해지는 봄·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 자외선 차단제가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잡아 선케어 제품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이로 인해 화장품업계에서도 다양한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선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지만,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근적외선(태양열) 차단 기능도 중요하다. 자외선보다 파장이 긴 근적외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온도를 높이고, 탄력을 떨어뜨려 주름 생성의 원인으로 꼽힌다.
 

[사진=아치프로텍션 제공]


이와 관련해 선케어 전문브랜드 아치프로텍션은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와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를 동시에 차단하는 신개념 자·적외선 차단 제품인 퍼펙트 유브이아이알 블록(PERFECT UV-IR BLOCK)’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치프로텍션 ‘퍼펙트 유브이아이알 블록은 SPF50+ PA++++’는 현존하는 최대 수치의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IRF 20의 적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에어리즘 질감 제형 기술을 적용해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백탁 없이 발리는 에센스타입의 제품이다.
 

[사진=아치프로텍션 제공]


아치프로텍션 관계자는 "강한 햇볕의 적외선은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피부 노화를 유발하고, 여기에 자외선이 더해지면 노화가 촉진된다"며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들에 있는 자외선 차단 지수와 피부 온도를 상승시켜 탄력을 떨어뜨리는 적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치프로텍션은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아이크림과 쿠션팩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아치프로텍션의 퍼펙트 유브이아이알블록 선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