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중화권 모델로 中 배우 '덩룬'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3-28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리더스코스메틱은 브랜드의 중화권 모델로 중국 배우 덩룬(鄧倫, 등륜)을 전격 발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중화권 새 모델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덩룬을 선정,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 내 활발한 마케팅으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덩룬은 지난 2013년 중국 드라마 <화비화무비무(花非花雾非雾)>를 통해 데뷔하고 이후 <인위우견니(因为遇见你)>, <일천령일야(一千零一夜)>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분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최근에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및 인터넷 조회수 140억 뷰를 기록한 화제의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에서 남자 주인공 욱봉(旭鳳) 역을 맡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덩룬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및 중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전역에서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로레알파리, 메이크업포에버, 에이본(AVON), 비오템 등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덩룬은 이번 모델 계약을 통해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와도 연을 맺게 됐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오랜 기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중국 톱스타로 급부상 중인 덩룬은 데뷔 이후 꾸준한 자기관리로 독보적인 연기력을 발휘하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 만큼 브랜드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 리더스코스메틱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