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파주 일자리 정보시장 박람회 참여기업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파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9-03-26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주시제공]

경기파주시는 다음달 25일 유비파크(운정)에서 열리는 ‘2019 파주 일자리 정보시장 박람회’에 참가할 우수기업을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는 파주의 공공기관, 기업 등 모든 분야의 일자리를 모아 구직·채용자 간 공유하는 ‘일자리 정보시장(마켓)’ 개념의 박람회로 개최한다.

그동안 진행해온 현장면접 위주의 ‘채용박람회’가 개최시기에 맞춰 채용이 있는 기업만이 참여하는 한계 등으로 채용실적이 저조해 올해는 면접채용 개념을 탈피하고 우수기업 홍보와 함께 직원 인재상, 채용계획 등 정보공유 ‘일자리 정보시장’으로 보완 운영한다.

또한 ‘입사선배와의 취업상담’, ‘면접 전문가 코칭’ 등 다양한 취업관련 컨설팅을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구인을 원하는 기업과 구직자를 위한 ‘파주시 일자리센터 상담창구’를 운영한다.

황태연 파주시 일자리정책과장은 “양질의 일자리 차이, 구인·구직자 미스매칭 등 취업과 채용난을 일자리 정보시장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파주시 일자리센터와 연계한 사후관리로 기업의 인재상에 맞는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상설 채용행사로 실질적 취업성공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