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폼 론칭 프로모션 진행

이규진 기자입력 : 2019-03-25 17:35
AHC가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의 뷰티편집샵인 ‘온앤더뷰티’에서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은 미세 거품이 모여 풍성하지만 쫀쫀한 탄력을 지닌 거품 텍스처가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피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무스타입 클렌저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성분인 솝베리 추출물과 마린 씨위드 콤플렉스, 해바라기씨 오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촉촉한 피부 보습을 위한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모이스트’와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줄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브라이트’, 그리고 모공 케어 전용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포어’ 3종으로 선보여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영플라자점에서는 AHC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AHC 더 에스테 유스세럼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월드타워점에서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에어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각종 도시공해와 건조감이 지속되는 환절기엔 AHC ‘버블 테라피 클렌징 무스 폼’과 같이 순하지만 강력한 클렌징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이번 클렌징 기획 세트와 함께 부드럽고 매끈한 봄철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AHC 제공 ]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