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세] 3월 23일 사업운…“상품 소개‧광고 기회”

신보훈 기자입력 : 2019-03-23 07:00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980년 3월 23일생 ’여사장’ 씨의 총운과 사업운을 제공한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업운
각종 상품을 소개하거나 광고하는 일과 인연이 생기는 날입니다.

교육과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이를 보강하기위해 조치를 취하게 될 것이며, 자신의 예감이 적중하게 될 가능성도 상당히 높습니다.

자만심이나 무례한 행동이 일을 어렵게 만들 수도 있는 날이니 언행에 보다 주의를 요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총운
해가 뜨고 지는 것이 변하지 않고 반복되듯이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 변함없이 충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운입니다.

또한 기본적인 도덕이나 윤리뿐만 아니라 조직의 규율까지도 철저히 따르는 것을 생활화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분별없고 무책임한 행동 도는 이치에 어긋난 행동에 대해 분개하고 용서하지 못합니다.

금전적인 혜택보다는 공부, 명예, 자존심, 출세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데 이를 목숨처럼 소중히 여기는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을 맡겨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주위 사람들에게 책임감이 강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인정을 받게 되지만, 다소 남을 깔보는 경향이 생기고 지나치게 융통성이 없는 사람으로 평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정부기관으로부터 연금을 받거나 기타 지원금을 받아서 가정 경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자녀에게서 기쁜 소식이 있거나 자손이 번창할 수 있는 때이기도 합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