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광산, '전직 야쿠자' 김재훈 "겁 먹었냐" 도발에…"살 쪄서 걱정한건데 어이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3-21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금광산이 '전직 야쿠자' 파이터 김재훈이 "자신에게 겁을 먹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살이 많이 쪄 건강이 걱정돼서 그런건데 어이가 없다"고 밝혔다.

21일 로드FC에 따르면 금광산은 "새벽까지 촬영해서 자고 있었는데, 지인들의 연락이 많이 와서 알게 됐다"며 "작년 연말에 케이지 위에서 만났을 때 김재훈이 살이 많이 쪄서 건강이 걱정됐다. 초면이기도 해서 그런 말을 안 했는데, 그걸 쫄았다고 표현하니까 어이가 없다"고 전했다.

앞서 금광산은 지난해 4월 김재훈에게 도전장을 내민 바 있다. 김재훈도 이를 받아 들였다. 하지만 1년 넘게 경기가 성사되지 않고 있다.

이에 김재훈은 "금광산에게 할 말이 있다. 다 기사에 적어달라"며 "나에게 싸움을 걸어놓고서 이제와 뒤로 빠지는 건 남자 답지 못하다"고 했다. 이어 "12월에 첫 대면했을 때 내가 너무 커서 쫄았다는 얘기도 들었다"며 "남자가 한 번 내뱉은 말을 주워 담지 못하면 그게 되나"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나도 일반인과 싸우는 것이 창피하다. 하지만 금광산이 먼저 싸우자고 한 것"이라며 "일반인과 격투기 선수랑은 근력부터 다르다. 붙으려면 빨리 붙자. 너무 질질 끌면 당신만 후회한다"고 말했다.
 

[사진=금광산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