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권나라, 한소금에 잠시 탈출? 미모 '뿜뿜'하는 촬영 비하인드컷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3-21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의 비하인드컷이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닥터 프리즈너" "한소금"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비하인드컷이 담겨있다.

[사진=권나라 인스타그램]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극 중 권나라는 태강 병원 정신과 의사 한소금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해당 사진 속 권나라는 촬영 중간 꿀 같은 휴식을 취하는 중. 한소금 역에 심취해있던 그는 의사 가운 위 패딩점퍼를 걸친 채 추위를 피하는 모습이다.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열연을 펼치던 그가 잠시 역할에서 벗어난 모습이 인상 깊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는 1회와 2회 시청률이 각각 수도권기준 8.6%, 10.2%, 전국기준 8.4%, 9.8%(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압도적 1위를 기록, 첫 회부터 대박조짐을 보였다. 오늘(21일) 오후 10시 3회, 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