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가칭), 창립총회 열고 본격적인 활동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3-14 2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월14일 인천 중구 올림포스호텔서 창립총회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가칭) 창립총회가 14일 인천시 중구 올림포스호텔에서 회원 및 내빈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지난2015년 관광진흥법 개정에 따라 관광협의회를 준비해온 사단법인 준비위원회(가칭)는 이날 창립총회에서 초대회장에 김인학 전 파라다이스호텔 대표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김인학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 회장이 취임 인삿말을 하고 있다[사진=아주경제]


김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사람에게 중책을 맡겨줘서 부담감과 함께 책임감도 무겁게 느껴진다”며 “관광협의회의 설립 취지가 그 누구나 인천관광발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면 함께 참여해 관광 인천을 만들어 내는데 있는 만큼 각계 각층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관광협의회 회원들과 새로운 인천관광을 만들어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또 2019년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의 사업계획에 대해 회원들의 인준을 받았고,초대 관광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에 대한 선출도 있었다.

특히 주한 케냐 대사관의 모하메드 갤로 대사가 축하객으로 참석,축사까지 하면서 주목을 끌었다.

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 창립총회를 마친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아주경제]


한편 이날 창립총회를 마친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는 조만간 인천시에 사단법인 승인을 받은후 인천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 184번길 17,2층에 마련된 사무실에서 곧바로 인천관광과 관련된 각종 사업에 매진할 예정이다.

◆인천관광협의회 초대 임원진 명단
△회장=김인학(전 파라다이스호텔 대표)
△수석부회장=김철(강서관광대표)
△부회장=유동환(ENTAS DUTY FREE),노국진(송도컨벤시아연회사업부),김재오(레지오여행사),김진만(한국해양레저),김혜경(길튼개발),안흥국(주안파워텍),이종환(에이치더블유푸드앤 바이오텍),안복현(안스베이커리),진재윤(스카이호텔),허승량(케이슨)
△감사=박찬석(인천해역방어사령관),한광원(회계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