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앤써, 대입정보‧노하우 알려줄 ‘재수 성공학’ 23일 특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2-21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입 성공 위한 효과적인 학습 방향 제시

  • ‘입시코디’ 수석매니저들의 다양한 조언도 들을 수 있어

[사진 = 이투스앤써]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수험생활 동안 지켜야 할 점 등을 들어볼 수 있는 특강이 열린다.

입시교육업체 이투스교육의 새로운 대입재수학원인 이투스앤써는 이달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이투스앤써학원에서 ‘재수성공학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대입을 다시 도전하는 재수생들이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을 스스로 찾아서 고민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설명회는 이수경 이투스앤써 원장의 특강 소개를 시작으로 1부에서는 이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강연하고, 2부에서는 수석매니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김 소장은 강연에서 재수생들이 학습뿐 아니라 놓쳐서는 안 되는 핵심 입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이투스앤써가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학생별 수석매니저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재수생들의 이전 대입 도전의 실패 이유 분석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재수생들의 성공학습 코드 만들기 △지난해 6월, 9월 모의평가 시험지와 수능가채점표 활용 방법 △대입 성공의 첫 단계인 학습기록장 100% 활용법 등 수험생활 동안 지켜야 할 점들을 소개한다.

특강에 연사로 나서는 ‘수능만점자’ 이아람 이투스앤써 수석매니저는 “고등학생 때 대학 입시에 대한 정보도 없고 도와주는 사람도 없어서 더 좋은 선택을 하지 못했던 친구들이 많았다”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제가 수험생활을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었던 방법을 알려주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수경 원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재수생들이 정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서 제대로 방향을 잡고, 조금은 덜 힘든 재수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 내용과 참여 관련 문의는 이투스앤써학원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