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안마의자는 없었다…코웨이, 한방온혈 탑재 'MC-S01' 출시

백준무 기자입력 : 2019-02-12 11:18
한방의학 접목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4D 입체 마사지 적용으로 세밀한 안마 기능도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다. 안마의자에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새로운 제품이라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제품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신체 사이즈가 다른 사용자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인 신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조정해 경혈 위치를 보정하며 다리 길이를 최대 22㎝까지 자동으로 조절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심신 안정 및 수면개선을 위한 '안신도면 코스', 허리 부위 혈액 순환 및 통증 완화를 위한 '서근제통 코스' 등 총 7가지 한방온혈 안마 코스를 탑재했다. 또한 일반 안마 코스 4가지, 스트레칭 코스 2가지도 탑재해 사용자가 자신의 몸과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4D 입체 마시지'를 적용해 온몸을 꼼꼼하게 안마할 수 있다. 4D 입체 마사지는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안마볼과 2개의 일반 안마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움직이며 전신을 세밀하게 안마한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허리까지만 이어지는 I자형 프레임이 아닌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L자형 프레임을 적용해 더욱 꼼꼼한 안마가 가능하다. 또한 등, 엉덩이, 발 등 전신을 따뜻하게 해주는 '쓰리존 온열 기능'이 적용돼 기분 좋은 온열감까지 함께 제공한다.

안마 관련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및 편의 기능까지 잡았다. 자동차 시트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내부 시트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리모컨으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음악을 들으면서 편안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도록 블루투스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휴대전화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도록 보관 포켓과 USB 충전 포트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전통 한방의학 접목이라는 차별성으로 세계 무대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국내 생활가전을 이끌어가는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안마의자 시장 확대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