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화학, 사회공헌 확대 위해 울산 사회복지회와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9-01-29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9일 울산 사회복지화와 업무협약 체결

  • - "지역 내 사회적 책임 다하는 한 해 될 것"

29일 울산 사회복지협의회관에서 개최된 '이수화학-울산 사회복지협의회 업무 협약식' 현장에서 이동건 이수화학 차장(왼쪽 다섯째)과 문재철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장(왼쪽 여섯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수화학 제공]


이수그룹 계열사 이수화학이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 확대를 위해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손잡았다.

이수화학은 29일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관에서 지역 내 사회공헌 확대를 목적으로 한 '해피 이수(ISU)데이' 지원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속으로 체결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건 이수화학 이수봉사단 간사 대리를 비롯해 문재철 울산시 사회복지협의회장 등 울산 사회복지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수화학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지역 봉사활동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서 이수화학은 울산지역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한 인적·물적 지원 계획 등에 대해 합의하고, 올해 진행 예정인 사회공헌 활동 계획을 공유, 지역 봉사활동 현장을 견학했다.

이 회사는 매년 복지 전문기관이 설계한 연간 봉사활동 계획을 토대로 취약계층 후원금 및 자원 봉사자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09년 최초로 시행해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이 활동은 울산 지역 내 사회복지관 8곳과 연계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지역 아동부터 노년층까지 전방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이수화학의 봉사활동 프로그램은 무료급식 봉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파티 지원, 합창단 연습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발전해왔다.

류승호 이수화학 대표이사는 "올해로 11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수화학의 지역 봉사활동은 사내에서도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는 이수화학이 창립 50주년을 맞은 만큼, 경영활동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까지 다 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