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하면 완판에 실검까지" 홈쇼핑서 완판되는 화장품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29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잇츠스킨 달팽이크림, AHC 아이크림 리뉴얼해 홈쇼핑서 론칭… 전량 매진

  • 조성아뷰티 스틱파운데이션·라라츄 헤어쿠션, 연이은 완판 신화

최근 탁월한 효과로 입소문이 난 화장품들이 홈쇼핑에서 완판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데요. 이 제품들은 홈쇼핑에 방송될 때마다 전량 매진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있습니다.  방송의 위력을 느낀 화장품 업체들은 수익성 강화를 목표로 제품을 리뉴얼해  새로 TV 홈쇼핑에 론칭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방송에 나오자마자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저력을 보인 화장품을 알아볼까요.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



AHC가 지난 8일 출시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홈쇼핑 론칭 방송 전부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준비된 수량의 약 80%가 이미 사전 주문으로 판매 완료됐고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GS홈쇼핑, 롯데홈쇼핑등 론칭 방송마다 제품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이 제품은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의 7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입니다. 시즌 6까지 무려 누적 판매 6600만개를 돌파해 매 시즌 제품마다 1000만개이상 팔린 셈입니다. AHC 아이크림은 고기능성 성분을 초미세화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해주며 입소문을 탔는데요. 피부 깊숙한 곳까지 효과를 줘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레스티지끄렘이엑스데스까르고. 사진= 잇츠스킨 제공 ]]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 달팽이 크림도 홈쇼핑 완판 기록을 냈는데요. 지난 25일 방송된 롯데홈쇼핑에서‘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달팽이 크림)’ 세트가 5000세트 전량 완판되면서 명성을 이어갔습니다.

달팽이 크림은 2009년 출시된 잇츠스킨의 주력 제품으로, 10년간 누적 판매량은 1000만개, 소비자 가격 기준 매출액은 6000억원에 달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입니다. 한때 ‘6초에 1개씩 팔리는 달팽이 크림’으로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 제품은 주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이외에도 백차수와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등 다양한 신규 성분들을 추가 함유했습니다. 또한 기존보다 미백과 보습 유지는 물론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및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습니다.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2 방송최다구성 패키지방송 썸네일[현대홈쇼핑 홈페이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도 홈쇼핑에서 완판되면서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었는데요. 시즌 2로 돌아온 ‘조성아 수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2’는 최다구성 패키지로 ‘수퍼핏 파운데이션 5종+립라커+광에센스’를 7만9000원에 판매했습니다.

조성아는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화장품 업계에서 30년 동안 일한 베테랑입니다. 오랜시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해서인지 여성들이 원하는 피부 표현을 꼭 집어서 보여줬는데요.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은 커버와 톤의 황금 비율로 탄생한 복숭아 살색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밀도 텐션 브러쉬로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고 38시간 최장 지속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출처= 라라츄 홈페이지 ]




라라츄 헤어쿠션은 현대홈쇼핑 5차 방송에서 매진되면서 주목됐습니다. 라라츄 헤어쿠션은 롯데홈쇼핑에서도 12차 연속 매진 기록을 세웠고 현대홈쇼핑에서도 연이어 매진되고 있다. 라라츄 헤어쿠션 모델인 김혜은이 쇼핑몰에 출연해 직접 제품을 시연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김혜은이 직접 3번 만에 간편하게 정수리와 이마 헤어라인을 커버하면서 상품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제품은 빈모와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두드릴수록 얼굴을 작게 연출해준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라라츄 헤어쿠션은 30시간 지속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탈모인이 아니라도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