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모바일 외화 펀드' 출시 이벤트…황금돼지 골드바 증정

안선영 기자입력 : 2019-01-23 09:12

[사진=SC제일은행 제공]


SC제일은행은 오는 3월 29일까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외화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및 황금돼지 골드바(3.75g)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지난해 2월 모바일뱅킹 앱에서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펀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외화 통화로 펀드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외화 펀드 서비스'를 추가로 출시했다. 현재는 미국 달러화(USD)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앞으로 가입 대상 통화를 유로화(EUR) 및 엔화(JPY)로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외화 펀드 가입을 위해서는 해당 통화의 외화입출금예금을 반드시 보유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외화 펀드를 가입하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1000달러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들 고객 가운데 5명을 추첨해 2019년 황금돼지해를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3.75g)를 추가로 증정한다.

허창인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2019년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됨에 따라 자산의 다각화 측면에서 달러 투자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각화된 자산 배분을 제안하는 차원에서 모바일 외화 펀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