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희망찬 새해 맞이 신년음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보령)허희만 기자
입력 2019-01-10 10: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4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박미경, 유리상자, 정인 등 초청

신년음악회 포스터.[사진=보령시제공]


보령시가 올 한해에도 시민과 함께 문화예술로 더 행복한 보령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오는 24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기해년 새해 실력파 가수를 많이 초청해 시민들에게 힘찬 새해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멘토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고 박미경과 정인, 유리상자, 바리톤 길경호가 함께하여 멋진 협연을 선보인다.

최고의 실력파 가수인 박미경은 지난 1985년 강변가요제에서 장려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1995년에는‘이유 같지 않은 이유’, ‘이브의 경고’등을 통해 파워풀한 댄스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다.

작은 몸짓에서 나오는 억센 성량과 독특한 음색을 가진 정인은 다른 가수의 앨범작업에 참여하는 피처링 역할을 많이 해오다가‘미워요’, ‘장마’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1996년에 결성된 유리상자는 감미롭고 따뜻한 음악으로 여성과 남성 구분 없이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신부에게’,‘사랑해도 될까요’는 결혼식 축가 단골손님이다.

이병윤 문화새마을과장은 “명품 클래식,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자리에 선보임으로써 새해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출발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