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0일 파격 특가 상품은?…닭가슴살· 식이섬유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10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DHC 식이섬유·웨스팅하우스 에어프라이어·프로닭 닭가슴살·아웃백 파스타·워너원 리복 운동화 등 특가 할인

1월 10일 '오늘 할인'은 DHC 식이섬유, 웨스팅하우스 에어프라이어, DIY명화그리기 세트, 프로닭 닭가슴살 소시지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상품보다 최대 50%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븐에구운 꿀호떡마리, 루오가닉 호빵핑크 수면조끼, 빙그레 달콤커피, 리더스 마스크팩 등 겨울철 간식과 용품도 눈에 띈다. 특히 위메프는 10일 오전·오후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 '아웃백 투움바파스타+과일에이드'를 정상가보다 9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DHC식이섬유 30포 49% 할인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콜라겐과 케라틴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의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론 모링가 헤어 트리트먼트’를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웨스팅하우스 에어프라이어 3.2L’ [사진=쿠팡]


스틱 포장된 파우더 타임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수용성 식이섬유 2종류를 배합한 건간기능식품 ‘DHC 식이섬유 30포’를 49% 할인, 공기 순환 방식의 시스템으로 기름없이도 겉과 속을 잘 익게 해주며 기름기가 적어 건강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웨스팅하우스 에어프라이어 3.2L’를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DHC 식이섬유 30포’ [사진=쿠팡]


이외에도 쿠런티 상품인 ‘빙그레 달콤커피(블랙 아메리카노 20개)’와 ‘버클리클 유니언잭 맨투맨’을 쿠팡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 오전·오후 11시 1000명에게 아웃백 파스타·과일에이드 96% 할인 
위메프는 10일 오전·오후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 '아웃백 투움바파스타+과일에이드'를 정상가 대비 9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웃백 투움바파스타와 과일에이드. [사진=위메프]


리더스 마스크팩 총 4종(스탭솔루션 안티링클 진주·스탭솔루션 리프팅 진주·솔루션 링클셀 스킨 시드·인솔루션 바이탈셀 스킨 시드) 10매 SET도 90% 할인 판매한다.

리더스 마스크팩[사진=위메프]


투데이특가에서는 '프로닭 닭가슴살 소시지 1+1+1', '바이오오일 1+1', '에디슨 교정젓가락 1+1', '규조토 욕실발매트 1+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YES 원더웨어 79% 할인 △에이프릴스킨 장미팩트 80% 할인 △다이노코어2 5단 합체 로봇83% 할인 등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티몬, 워너원 리복 운동화·겨울철 취미용품 등 최대 87%할인
티몬은 10일 '타임어택'을 통해 겨울철 취미 활동을 도와주는 DIY명화그리기 상품과 부족한 비타민을 채워줄 사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7%할인 가에 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오후 3시, 오후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DIY명화그리기 4개 세트 [사진=티몬]


12시에는 자녀 교육과 개인의 취미생활에 좋은 DIY명화그리기 4개 세트를 50%가량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로 10cm, 세로 15cm 사이즈의 캔버스에 그림붓과 물감세트, 미니이젤 등 그림을 그리는데 필요한 모든 준비물이 포함돼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캔버스에 표시된 번호와 일치하는 번호의 색을 찾아 칠해주기만 하면 된다. 또 겨울철 건조한 눈가에 윤기와 탄력, 영양을 갖추는데 도움을 주는 프레티 아이크림(100개)를 83%할인가에 판매한다.

3시에는 겨울 간식으로 제격인 오븐에구운 꿀호떡마리(10입, 100개)를 50%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자레인지에 1분30초정도만 돌려주면 길거리에서 먹던 그 맛을 집에서 맛볼 수 있으며,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루오가닉 호빵핑크 수면조끼도 68%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6시에는 겨울철 부족할 수 있는 햇 부사사과(꼬마과, 5kg, 100개)를 8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돌그룹 워너원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리복 운동화 dmx1200. [사진=티몬]


티몬은 자정(0시)와 정오(12시)에 시작해 단 12시간 동안 시중 최저가보다 최대 50% 저렴한 파격가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판매량에 제한이 없는 타임특가 기획전 ‘1212타임’도 실시한다. 이날 상품으로는 면역력 영양제 면역엔글루칸, 제주도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오션팰리스 숙박권, 헬리빈 더치커피 11팩, 아이돌그룹 워너원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리복 운동화 등이 준비돼 있다.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