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8일 파격 특가 상품은?…에어프라이어·귤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08 12: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첸 전기압력밥솥·부터 커피그라인더·언더레이어팬츠 등 특가 판매

1월 8일 '오늘 할인'은 톰슨 에어프라이어와 쿠첸 전기압력밥솥, 부토 커피그라인더, 헤드앤숄더 샴푸, 인하네 효도감귤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인터넷 최저가 상품보다 최대 64%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 발열 언더레이어 팬츠도 절반 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팡,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30% 할인 판매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사진=쿠팡]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비듬 완화는 물론 상쾌한 쿨멘솔 성분으로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헤드앤숄더 쿨멘솔 850ml x 2p + 80ml 샴푸 세트’를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헤드앤숄더 쿨멘솔 850ml x 2p + 80ml 샴푸 세트. [사진=쿠팡]


또 고압증기로 스팀을 분사해 원터치 세척이 가능하고, 3중 패킹의 강력한 밀찰력으로 본온열을 강하게 밀폐하는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을 30% 할인한다.

주방 모습을 그대로 표현한 놀이 완구 ‘키드크래프트 디럭스 코너 주방놀이’는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쿠런티 상품인 ‘델몬트 전북고창 베니하루카 고고마 특1호 3kg’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였다.

◆위메프, 톰슨 에어프라이어 31% 할인···2500대 한정
위메프는 8일 톰슨 에어프라이어(단순변심 상품)를 동종 일반 상품의 인터넷 최저가보다 31% 저렴한 가격에 2500대 한정판매한다.

톰슨 에어프라이어[사진=위메프]


인하네 효돈감귤도 정상가보다 64% 싼 가격에 내놨다. 골드피아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8일 단 하루 최대 82% 할인판매한다.

효돈감귤[사진=위메프]


이외에도 △리디북스 페이퍼프로+도서 190권 32% 할인 △NEW 땡큐 화장지 4팩 38% 할인 △랩노쉬 푸드쉐이크 스타터키트 최대 70% 할인 등 초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위메프는 9일에도 오전과 오후 11시에 LG 울트라노트북을 초특가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티몬, 8일 타임어택 상품별 최대87% 할인 판매

티몬은 커피그라인더와 립스틱 등 타임어택 상품을 내놨다. 오후 3시에는 부토 커피그라인더(200개)를 기존 최저가보다 5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카라디움의 풀문 립스틱(500개)도 62%싸게 내놨다. 추운 겨울을 따듯하게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 발열 언더레이어 팬츠도 51%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부토 커피그라인더 [사진=티몬]


6시에는 데임기타 레슨 dvd 3종(200개) 87%, 더스탭 털 슬리퍼(100개)는 72%할인가에 선보여 소비자들의 알뜰 구매를 지원한다.

더 이상 소비자는 호갱(호구+고객)이 아니다.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