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기금 4억71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12-11 1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올해로 13년째 소외계층 아동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11일 서울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맨 앞줄 오른쪽 셋째)와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맨 앞줄 오른쪽 넷째) 및 2018 미스코리아, 어린이합창단, 스타벅스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이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일 서울 더종로R점 앞 광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위한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발대식을 갖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금 모금 활동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에게 산타 바리스타 기금 4억7100만원을 전달하고, 전국적인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2018 산타 바리스타 기금은 △올 한 해 동안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임직원 기부금△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 대학로점에서 1년간 조성한 청년인재 양성 기금△문화예술인재 후원△크리스마스트리 아동기관 후원 기금△신규 매장에서 진행하는 머그 기증 기금 등을 더해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인 2018 미스코리아, 어린이합창단, 스타벅스 파트너 등 50여명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금모금 활동도 벌인다. 스타벅스는 2000개의 스타벅스 물병을 준비해 5000원 이상 기부에 동참하는 소비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