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너원 태국 여행기 '워너트래블 2' 올레tv 모바일 단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2-10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일부터 매주 월·수·금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 앱서 무료 시청

[사진=KT]


KT는 10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워너트래블 2'를 공개했다.

워너트래블 2는 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 '워너원'의 단독 여행 리얼리티 예능으로 시즌 1 제주도에 이어 시즌 2에서는 태국 파타야로 떠난다.

시즌 2에서도 '워너원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취지에 맞게 워너원 멤버들이 원했던 해양 액티비티와 스파·마사지를 즐기고, 파타야의 관광 명소들을 방문한다. 태국 현지 음식부터 한식, 양식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먹방은 물론 멤버들의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워너원의 태국 여행기는 매주 월·수·금 오후 6시 방영 예정이며 본편 9회와 비하인드 1회로 구성된다. 앞서 KT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워너원 멤버들의 개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한 바 있다. 모든 영상은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특히 워너원의 팬 '워너블'을 위한 선물은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원이 태국에서 직접 만들고 준비한 선물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10일부터 앱 내 워너트래블 2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