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수현 인종차별에 발끈해준 '호감男' 에즈라 밀러,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1-1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화 '케빈에 대하여'로 칸 영화제에서 비평가에 극찬

[사진=수현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92년생인 에즈라 밀러는 미국 배우이자 가수로, 지난 2008년 영화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지난 2011년 영화 '케빈에 대하여'로 칸 국제 영화제에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 에즈라 밀러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신비한 동물 사전' '저스티스 리그'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뉴저지주 와이코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에즈라 밀러는 만 6살 때 언어 장애를 겪어 오페라 가수 훈련을 받았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와 함께 노래를 불렀으며, 필립 글래스의 오페라 '화이트 레이븐'의 미국 초연에서 공연하기도 했다. 로클랜드 컨트리 데이 스쿨과 허드슨 스쿨에 다니다가 영화 '애프터스쿨' 개봉 후 자퇴했다. 

한편, 오늘(14일) 개봉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에즈라 밀러는 크레덴스 베어본 역으로 출연한다. 

최근 영화 관련 인터뷰에서 에즈라 밀러는 한국인 배우인 수현이 리포터 키얼스티 플라에게 인종차별을 당하자 대신 불쾌감을 드러내 한국 내에서 호감 배우에 떠오르고 있다.

키얼스티 플라가 수현의 영어실력을 조롱하자 에즈라 밀러는 "지금도 영어를 하고 있다. 알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영어로 말하고 있고 아주 잘한다. 난 영어만 할 줄 안다. 한국어를 정말 못한다"며 대응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키얼스티 플라가 끝까지 일관적인 태도를 보이자 에즈라 밀러는 인터뷰 말미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