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 11월 6일 컴백 확정…10개월만에 새 싱글 '스태리 나잇'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0-29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한희준이 11월 컴백을 예고했다.

29일 한희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6일 한희준이 디지털 싱글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발표한 '딥 인사이드'(DEEP INSIDE) 이후 10개월 만이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 한희준은 잠수교를 걸으며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업그레이드 된 한희준의 비주얼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함께 분위기를 과시했다.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데뷔 앨범부터 함께 작업해온 뉴타입이엔티 소속 프로듀서 '준조'(Junzo)와 '탁'(TAK)이 작업한 곡으로 한희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감성을 더했다.

이어 이번 신곡은 시티팝(City Pop) 장르의 곡으로 가을밤 밤 하늘을 수놓을 곡이다.

한희준은 미국 인기 오디션 '아메리칸 아이돌11'에 출연해 TOP9에 오른 데 이어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도 TOP10에 진입해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그룹 비투비 '울어도 돼'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보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가을 우체국' OST인 '안아줄걸' 작사에 참여하는 등 실력있는 아티스트로서 행보도 보였다.

한편, 한희준의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