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벨린저 끝내기' 밀워키 꺾고 동률…LA시간 밤 11시20분 끝난 5시간15분의 승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8-10-17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앨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4차전에서 코디 벨린저의 끝내기 안타로 LA 다저스가 밀워키 브루어스를 꺾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미국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LA 다저스가 연장 13회 말 터진 코디 벨린저의 끝내기 안타로 밀워키 브루어스를 꺾었다.

LA 다저스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챔피언십 시리즈 4차전에서 밀워키를 2대1로 물리치고 시리즈 2승2패 동률을 이뤘다.

이날 경기는 무려 5시간15분이나 걸렸다.

다저스는 1회 말 크리스 테일러의 볼넷과 데이빗 프리즈의 몸에 맞는 볼로 1사 1, 2루 찬스를 잡았다. 4번 타자인 매니 마차도가 범타로 물러났지만 브라이언 도저가 2아웃 상황에서 적시타를 때려 선취점을 올렸다.

다저스 선발 리치 힐의 호투로 끌려가던 밀워키는 5회 초 올란도 아르시아가 안타를 치고 나갔고, 대타로 들어선 도밍고 산타나가 2루타를 때려 동점을 만들었다.

다저스 선발 리치 힐은 5이닝 동안 3피안타 6삼진 3볼넷 1실점으로 호투하며 물러났다. 밀워키 선발 지오 곤살레스가 2회 갑작스러운 왼쪽 발목 부상으로 조기 강판을 당했다.

이후 양팀 불펜 투수들의 호투로 팽팽한 투수전이 이어졌다. 결국 경기는 연장으로 접어들었다. 그러다 13회 말 마차도의 안타와 상대 투수의 폭투로 2사 2루에서 벨린저가 극적인 끝내기 안타를 치며 승부를 마무리졌다.

한편, 5차전은 오는 18일(한국시간) 오전 6시 5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를, 밀워키는 웨이드 마일리를 각각 선발 투수로 예고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