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효원, 성희롱 피해 호소 "7개월째 불쾌, 더 이상 선처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8-09-18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정적 단어로 없는말 지어내 글올려

[사진=배효원 SNS 캡쳐]



배우 배효원이 성희롱에 결국 분노가 폭발했다.

배효원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향한 망상연애 및 성희롱을 지속해온 남성의 인스타그램 캡처를 공개했다.

배효원은 "저 사람이 얼마나 저를 지속적으로 괴롭혔는지 가까운 지인들은 아실 거다. 관심주는 게 독인 것 같아 반응을 안했는데 사태가 갈수록 심각해진다"고 운을 뗐다.

배효원은 "2년 전쯤 영화 ’로마의 휴일’ 찍을 때 많은 인질 역할 중 한 명이었고, 저와 개인적인 친분도 없던 사람이 올해 2월 갑자기 커피를 마시자고 연락이 와서 밤늦은 시간에 연락을 하길래 남자친구 있다고 말하고 모든 소셜미디어(SNS)를 차단했다. 그런데 그 때부터 본인 인스타그램에 내 사진을 올리고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사실인 것처럼 글을 쓰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로 사람들을 만나 술을 마시면서 나에 대한 얘기를 지어내서 말한다. 나와 겹치는 연기자 지인들에게 나와 무언가 있었던 사이인 것처럼 나 때문에 너무 힘들다고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다니더라"라며 "카톡을 차단해놔서 몰랐었는데 혼자서 매일 저에게 카톡을 보냈고 그것들도 캡처해서 마치 서로 애정표현한 듯 올려놓았다"고 덧붙였다.

배효원은 "7월 달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했을 때는 '연기자니까 팬심으로 봐라. 무시하는 게 나을 것 같다. 함께 영화 찍었던 영향력 있는 사람에게 연락해서 컨트롤해보라'는 조언을 받고 스태프와 배우에게 부탁했더니 반성하는 듯 했다"며 "다신 안그럴 것 처럼 그러더니 또 시작했다. 이번에는 이름을 거론하며 선정적인 단어들과 함께 없는 말을 지어냈다. 황당하고 불쾌하고 소름끼친다. 더이상 선처는 없다. 꾸준히 캡처자료를 모아놓은 게 있다"며 불쾌감을 나타냈다.

또한 "저 사람 어머니 조차도 '죄가 있다면 저를 짝사랑한게 죄다. 왜 아들을 정신병차 취급하냐'고 적반하장이다. 참고 또 참았다. 전혀 반성의 기미도 없고, 잘못된 행동이라는 걸 뉘우치지 않는다. 더 이상 선처는 없다"고 강려간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배효원은 2011년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2' 출연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연애의 발견' '태양의 후예' '비밀의 숲' 영화 '위도' '로마의 휴일' 등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