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베트윙 찾기 AR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8-31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AK홍대·현대 천호 메가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현장 리테일 프로모션 진행

[사진= 리바이스 제공 ]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가 총 1만 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베트윙 찾기 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리바이스는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과 주요 리테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8월 28일부터 9월 16일까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베트윙을 찾아라’ AR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가입 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AR존과 리바이스 매장에 곳곳에 숨어 있는 ‘베트윙’ 로고를 찾는 게임이다.

‘베트윙’ 로고 3개를 획득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영화관람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된 기프티콘은 시럽 월렛 ‘내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1인 1건만 지급 가능) 또한 이벤트 당첨 후에도 게임을 계속 진행하면 리바이스 501진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10명은 내달 21일 선정하여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리바이스는 국내 유일 키즈와 언더웨어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는 현대 천호 메가스토어와, 리바이스의 주요 타켓인 10-20대의 상권으로 젊고 활기찬 분위기의 AK홍대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베트윙 찾기 AR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현장 리테일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더불어 리바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클럽 리바이스’ 가입 인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