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야구' ​제 2회 카스포인트배 스트라이크존 전국대회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7-12-15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회 대회 대비 참여팀 150% 증가 및 재참여율 40%

[제 2회 카스포인트배 스트라이크존 전국대회 시상식 모습. 사진=뉴딘 콘텐츠 제공]

겨울에도 야구는 계속된다.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15일 “지난 9일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 2회 카스포인트배 스트라이크존 전국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2017 KBO 포스트 시즌을 통해 한 층 뜨거워진 스크린 야구에 대한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1월 한 달간 총 상금 5000만원의 전국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스트라이크존 전국 대회는 지난 2월에 진행된 제 1회 전국대회에 비해 참여팀의 수가 150% 상승했다. 또한 제2회 대회에 2회 이상 참여한 팀의 수가 약 40%에 달했다. 지난 11월 한 달간 자사 전국 매장에서 공식대회 모드를 이용해 참여한 팀 중 성적이 높은 8개팀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본선 진출팀은 지난 9일 종각직영점에서 8강 토너먼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의 우승과 준우승인 오공 팀, 꽃미남슬러거 팀은 우승 상금 500만원과 300만원을 받았다.

이번 대회 우승팀인 오공 팀의 정효종(38)씨는 “야구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실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라이크존에 자주 방문해 연습한 결과인 것 같다”며 “내년에도 열심히 해서 스트라이크존 1등에 한 번 더 도전해 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대회는 올 초 진행된 1회 대회에 비해 참여팀의 수가 150% 증가하는 등 스크린 야구에 대한 높아진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금번 카스포인트와의 마케팅 협업으로 더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으며, 향후에도 스트라이크존은 차별화된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