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뷰티풀(Beautiful)' 뮤비 포스터 공개, 9인 9색 'NOTHING WITHOUT Y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워너원 인스타그램]


워너원의 신곡 '뷰티풀(Beautiful)' 뮤직비디오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Wanna One | 'Beautiful' MV POSTER Wanna One "1-1=0 (NOTHING WITHOUT YOU)" TITLE TRACK 'Beautiful' 2017.11.13(MON) 6P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아홉 멤버들의 사진이 올라왔다. 

먼저 센터 강다니엘은 바이클을 탄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고, 얼굴에 상처가 가득한 박지훈은 손에 붕대를 감은 채 권투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대휘는 휘랑둥이답게 미소를 짓고 있으며, 김재환은 청소도구를 든 채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옹성우는 난간에 앉아 영화배우 못지않은 외모를 자랑했고, 박우진은 진지한 표정으로 링 위에 앉아 손에 붕대를 감고 있다. 

라이관린은 바이클 위에 앉아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으며, 윤지성은 샌드백을 안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황민현은 제복을 입고 남성미를 뽐냈고, 배진영은 상처가 난 얼굴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성운은 등을 돌린 채 카메라를 쳐다봐 부드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워너원은 13일 오후 6시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뷰티풀'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앨범 공개와 함께 오후 7시에는 Mnet과 tvN을 통해 '워너원 컴백쇼'가 동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