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김유정 열애 상대배우는?“전달 받은 바 없어,내년 방송 목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7-10-2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유정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출연 제의를 받았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김유정(18) 씨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 제의를 받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JTBC 측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내년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고 김유정 상대 배우는 아직 전달받은 바 없다고 밝혔다.

JTBC 홍보실의 한 관계자는 23일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2018년에 방송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2018년 언제가 될지는 아직 모른다”며 “김유정 씨에게 출연 제의를 했고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유정 상대 배우가 누가 될지는 제작진으로부터 전달받은 바가 없다”며 “다른 출연 배우에 대해서도 정해진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김유정 소속사인 ‘싸이더스HQ’의 한 관계자도 “김유정 씨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이다”라며 “상대 배우에 대해선 들은 바가 없다”고 말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김유정이 제안 받은 배역은 ‘길오솔’이다 길오솔은 '초특급 둔탱이'에 '초강력 긍정녀'인 엉뚱한 4차원 캐릭터로 더러움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 초인적인 비위의 소유자다.

길오솔의 상대 배역은 청소회사를 운영하는 재력과 외모를 겸비한 결벽증의 남자 장선결이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주요 내용은 길오솔과 장선결이 사랑에 빠진다는 것. 이에 따라 김유정과 사랑에 빠질 상대 배우가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