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국내 최대 캠핑존에서 즐기는 '맥주축제 기획전' 열린다

권지예 기자입력 : 2017-10-20 09:20수정 : 2017-10-20 09:20

[사진= 여기어때]

숙박O2O(온·오프라인)서비스 여기어때가 '구스아일랜드'와 손잡고 '옥토버베스트 페스티벌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옥토버베스트 기획전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인기 펜션, 글램핑존을 여기어때에서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숙소는 캠프통아일랜드, 하이팰리스, 대덕펜션, 힐링마인드 펜션, 아트펜션, 올덴펜션, 구름발치, 제니 펜션, 도치빌 펜션, V10 펜션, 마로니에,아트루 펜션, 르푸앙, 아름뜰 등 14곳이다.

예약자는 옥토버베스트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약 6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입장권에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행사 푸드쿠폰과 왕복 교통(셔틀버스), 라이브 공연 관람권, 이벤트 참가권이 포함돼 있다.

'옥토버베스트'는 28~29일 양일간, 가평에 자리잡은 국내 최대 글램핑존 '캠프통아일랜드'에서 개최된다. 시카고 1세대 크래프트 비어 ‘구스아일랜드’ 주최로 열리는 맥주 축제다. 한정판 ‘구스아일랜드 페스트 비어’와 페어링을 이룰 다양한 푸드트럭이 현장에서 운영된다. 더불어 가을에 어울리는 뮤지션들 공연도 준비됐다. 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소란, 권진아, 윤딴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무대에 선다.

이외에 여기어때는 올 가을 캠핑족을 위한 기획전 '캠핑과 글램핑 단독 최저가전'도 마련했다. 평소 추가요금을 내야 이용가능한 바비큐 그릴과 숯이 이곳을 통해 예약하면 무료 제공된다.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