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중금리대출에 집중"…CF '대한민국 중금리'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0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원도 횡성군 '중금리(中金里)'와 대출상품 '중금리(中金利)' 간의 중의적 표현 활용

  • 고객 이자부담 크게 낮춘 중금리대출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강력하게 표명

SBI저축은행이 새로운 TV광고 <대한민국 중금리>편을 지난 5일부터 선보이며 방영에 들어갔다. [자료제공=SBI저축은행]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SBI저축은행이 중금리대출 상품인 'SBI중금리바빌론'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중금리,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에 실재하는 마을이름인 '중금리(中金里)'가 SBI저축은행의 새로운 대출 상품인 '중금리(中金利)'와 동음인 점에 착안해 참신하게 제작됐다.

"중금리 주민들은 낮은 금리의 SBI저축은행 중금리를 만나고 있다"라는 카피 뒤에 이어지는 "중금리, 1등 저축은행과 만나다"라는 멘트를 통해, 업계 1위인 SBI저축은행이 중금리대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는다는 점을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기존에도 SBI저축은행은 여타 대출광고와는 차별화된 소재와 표현기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많은 대출광고가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간 업계 1위로서 시청자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중금리 상품은 고객들의 이자부담까지 크게 낮춘 좋은 상품이어서 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좋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BI중금리바빌론' 상품은 최저 5.9% ~ 최고 17.9%의 낮은 금리, 최대한도 1억원, 최장 84개월의 상환기간으로 설계되어, 서민들의 고금리 부담을 경감하는 중금리 대출시장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