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CGV 모바일 게임 제3탄, ‘파코니 사천성’ 200% 즐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0 09: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GV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문화놀이터 CGV가 '파코니를 잡아라', '파코니 팡'에 이어 세 번째 모바일 앱 게임 ‘파코니 사천성’을 출시한다.

‘파코니 사천성’은 CGV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팝콘, 에이드, 나쵸, 버터구이 오징어 등을 활용한 이미지 매칭 게임이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같은 그림을 매칭해 차례차례 없애나가야 한다. 제한 시간 내 모든 그림을 매칭하면 스테이지를 통과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스테이지는 총 20개로 구성되어 있다. CGV 극장을 방문해 위치 사용 허용 후 게임을 실행하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제공된다. 21번째 보너스 스테이지를 통해 고득점을 노릴 수 있는 셈이다. 게임 참여는 CGV 모바일 앱 상단 왼쪽 ‘게임’ 탭을 이용하면 된다.

CGV는 ‘파코니 사천성’ 게임 참가자를 위해 한층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매 회차마다 고득점자 상위 5만 명에게는 경품이 지급된다. 1등은 일반 2D 영화관람권 3매와 패밀리콤보, 2등은 일반 2D 영화관람권 2매와 CGV콤보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반 2D 영화관람권 1매와 중 사이즈 팝콘(8명), CGV콤보 교환권(90명), 콤보 2천 원 할인쿠폰, CJ ONE 포인트 10점 등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이에 더해 오는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는 게임 참여 고객 전원에게 오픈 기념 서프라이즈 쿠폰팩을 증정한다. 주중, 주말 각각 쓸 수 있는 일반 2D 영화 할인 쿠폰을 비롯해 매점 콤보 1천 원 할인 쿠폰, 포토티켓 무료 쿠폰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또 파코니 사천성 게임을 SNS로 공유하면 약 1천 명에게 1백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STARPACK 콘서트 티켓 2매(25명), 올리브 페스티벌 입장권 2매(10명), 일반 2D 영화관람권, CJ ONE 포인트 1천 점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화) 이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정종민 마케팅 실장은 "앞선 두 개의 모바일 게임을 통해 CGV 앱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CGV는 모바일 앱을 단순히 티켓 구매를 위한 도구에서 벗어나 영화 정보와 재미, 즐거움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으로 진화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작년 12월부터 CGV 공식 캐릭터 ‘파코니’를 활용한 게임 시리즈를 선보이며 모바일 앱에서도 문화놀이터를 실현하고 있다. 팝콘 통에 담긴 파코니를 잡는 ‘파코니를 잡아라’와 제한시간 내 퍼즐을 맞춰 득점하는 ‘파코니 팡’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두 게임은 현재까지 260만 명이 넘는 이용자 수와 약 66%의 높은 재방문율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