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 200여개 ‘신용·체크카드 혜택’ 비교 검색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1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줌인터넷]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줌닷컴이 검색 결과에서 200여개 카드 상품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줌닷컴이 새롭게 선보인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는 시중 8개 카드사의 200여 개 신용, 체크 카드 상품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로, 금융 비교 추천 서비스 ‘뱅크샐러드’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는 단순히 카드 상품 정보를 나열해서 보여주던 기존 유사 서비스들과 달리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각 상품의 주요 특징을 한 화면 안에 인기순으로 보여줘, 많은 카드 상품 중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기존에는 카드 상품 정보가 블로그, 카페, 카드사 홈페이지 등 곳곳에 산재해있어,인터넷을 통해 각 상품의 특징을 비교하기가 매우 어려웠다”며 “줌닷컴의 카드 상품 정보 검색 서비스를 사용하면 각각의 카드 상품을 혜택 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카드 정보를 찾기 위해 장시간 검색하는 수고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드 상품 정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줌닷컴에 접속 후,검색창에 카드, 신용카드 정보, 영화 할인 신용카드 등 카드 이름이나 혜택과 관련된 검색어를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줌인터넷은 사용자에게 더욱 좋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예·적금, 펀드, 증권과 같이 다양한 금융 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검색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