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큐라레' 신년맞이 팬아트 공모전 수상작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0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10일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 신년맞이 팬아트 공모전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최종 선정된 수상작들을 발표했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한복으로 갈아입은 사서들’과 ‘몰랑이X큐라레 콜라보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높은 퀄리티의 작품 수백점이 출품됐다. 인기투표와 주최측의 작품성 심사를 거쳐 총 7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는 영예의 1등은 배경과 캐릭터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 ‘달밤의 델핀’이 차지했으며 2등은 한복의 고운 자태가 돋보인 ‘복주머니 셀라’가 선정됐다. 이 외에도 수상작으로 선정된 모든 작품은 큐라레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 이상희 부장은 “큐라레가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큐라레’는 지난 1월 25일부터 2월 23일까지 48번째 시즌 ‘나디르 샤 공방전’을 진행 중이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이 제작한 일러스트를 포함한 19종의 신규 일러스트를 선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