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2016년 아듀!" 송년음악회 '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30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의왕시청 ]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2016년을 마감하면서 시민들에게 선사하는 ‘아듀! 2016 쉼 송년음악회’를 내달 2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예술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제16회 정기연주회를 겸한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아리랑 랩소디’, ‘모짜르트 심포니 No.40 G단조’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의 클래식을 연주하는 가운데 장명근 지휘자의 감미로운 트럼펫 연주가 더해질 예정이다. 또 젊은 성악가들로 구성된 에클레시아 앙상블이 나훈아의 ‘사랑’, ‘후니쿠니 후니쿨라’, ‘오 해피데아’ 등을 부르는 순서도 마련돼 있다.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특별출연으로 무대에 올라 ‘꽃구름 속에’, ‘아름다운 나라’ 등을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김성제 시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음악회에서 의왕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선율을 감상하며 2016년의 힘겹고 어려웠던 일들은 털어버리고 아름다운 추억만을 간직하자.”며 “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가운데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