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x레인보우 지숙, 27일 0시 발라드 '시들어'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6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DSP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오종혁과 걸그룹 레인보우의 지숙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시들어' 프로젝트가 27일 0시 공개된다.

DSP 미디어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오종혁과 레인보우 지숙은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시들어’가 2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음원 출시에 앞서 공개된 이번 앨범의 공식 커버 이미지는 어두운 베이지톤을 바탕으로 시들어버린 꽃 두 송이와 함께 지숙이 직접 캘리그라피 작업을 한 '시들어'의 제목, 두 아티스트의 이름만이 담겨있어 쓸쓸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번 신곡 '시들어'는 누구나 겪어봤을 만한 이별의 흔한 과정처럼 오래된 연인에게 찾아오는 권태에 대한 남녀의 솔직한 심정을 담은 발라드 곡. 서로 사랑했지만 서서히 시들어버린 감정 앞에 힘들어하는, 어느새 이별의 시간이 가까이 다가옴을 느끼지만 차마 돌아서지 못하고 상처받을까 먼저 꺼내지 못한 말들을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공감가는 가사로 녹여냈다.

인피니트, 샤이니, 여자친구, 러블리즈 등 여러 앨범의 프로듀싱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흑태'와 최근 콜라보 앨범으로 인기를 얻었던 블락비 박경x여자친구 은하의 ‘자격지심’, 케이윌의 ‘오늘부터1일’ 등을 프로듀싱 한 폭넓은 스펙트럼의 작곡가 'Megatone'이 의기투합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은 최초로 시도하는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노래를 듣는 것뿐만 아니라 원곡의 가수와 함께 불러 볼 수 있도록 'Duet With U'라는 타이틀로 남, 여 버전의 음원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첫 듀엣 호흡을 맟춘 오종혁과 지숙은 음원 공개를 1시간 앞둔 오늘 오후 11시 V앱에서 ‘시들어’ '카운트다운 라이브 (Feat. 스포마니할꼬얌)'를 통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팬들이 궁금해하던 두 사람의 첫 만남, 녹음 비하인드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직접 털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오종혁과 지숙의 새 발라드 ‘시들어’는 2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