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 깜짝 등장 정형돈 "눈물날 뻔…이렇게라도 보니 좋아"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무한도전' 멤버였던 정형돈이 '무한상사 위기의 회사원'에 깜짝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무한 상상위기의 회사원 2편'에서 정형돈이 깜짝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눈물 날뻔했어요. 도니 도니 도니(ho*****) " "잠시 10초 동안 숨이 안 쉬어졌다(jw*****) ""무한 상사에서 진정한 반전 장면이었네요! 소름 돋을 정도로 울컥했답니다(ic*****) " "형돈아~~~ㅠ 너무 반갑다(km*****) "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정형돈 활약하던 무도가 가장 재미있었어요. 건강해지시고 꼭 다시 봐요(fa*****) " "너무 지금 상황과 같은 대사라 너무 짠했어요. 표정 연기도 사실적이 드라고 용.. 힘내시고 얼른 복귀하세요(su*****) " "대박 대박이라면서 소리쳤네요 ㅠㅠ 다시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파이팅! 정. 형. 돈. !(ic*****) " 등 댓글을 달았다.

앞서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해 의식불명이 된 유재석 부장. 그가 입원한 중환자실에 갑자기 환자복을 입은 정형돈이 나타났고, "힘내세요. 지금은 고통스럽고 힘겨워도 이겨내셔야 한다. 빨리 회복해서 다같이 웃으면서 또 다시 만나요"라며 미소를 지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정형돈은 최근 무한도전 복귀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전했던 상황. 하지만 예상치 못한 정형돈의 깜짝 등장에 시청자들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특히 유재석을 향한 말이 자신을 향한 말로 들려 더욱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