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 한강에서의 색다른 댄스 영상 공개…‘6인조 여성 어벤져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7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워너비의 색다른 안무 연습 영상이 화제다.

최근 워너비의 공식 페이스북 및 SNS 채널을 통해 워너비의 새 디지털 싱글 '손들어(Hands Up)'의 댄스 연습 영상(Dance Practice Video) 풀버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워너비가 현재 활발히 활동을 시작한 2집 ‘손들어’의 안무 영상으로 탁 트인 한강이 보이는 이색 적인 장소에서 촬영해 여느 타 그룹과 차별되는 안무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여기에 추위도 잊게 하는 워너비 특유의 건강하고 파워풀한 안무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타 그룹 안무 영상과는 다른 세계” “제복을 입으니 어벤져스 같다” “멤버들 미모는 계속 업그레이드 중?”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0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손들어(Hands Up)’를 발매하고 센 여자 경찰 콘셉트로 돌아온 워너비는 지난 데뷔 때 보다 더욱 절도 있고 걸크러쉬한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의 문을 열었다.

또 최근에는 KBS2 ‘개그콘서트’의 주역 김준호, 정태호, 김기리, 박성광, 송영길, 이상훈 등 유명 개그맨들의 열혈 응원을 받는 모습이 공개 돼 관심을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