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슈따라잡기 : '돌고래호' 추가 실종자 발견 없어... 가족들 '절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7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주예 기자 = 돌고래호 실종자 추가 발견 없어, 돌고래호 실종자 추가 발견 없어, 돌고래호 실종자 추가 발견 없어


이슈따라잡기입니다.

실종자를 찾기 위한 낚시어선 돌고래호 전복사고의 수색작업이 6일 밤과 7일 새벽에 걸쳐 이어졌지만 실종자를 추가로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제주해양경비안전서는 6일 낮부터 7일 오전까지 해경 경비함정 30척과 해군 함정 6척, 관공선 2척, 지자체 어업지도선 1척, 민간 어선 등 선박 76척과 항공기 5대 등을 동원해 수색을 벌였지만 실종자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10번째 시신이 발견된 것은 6일 낮 12시47분으로, 이후 20시간이 넘도록 실종자를 추가로 발견하지 못하고 있어 실종자 가족들의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해경은 지금까지 사망자들이 추자도 주변 해역 곳곳에서 발견됨에 따라 이곳을 중심으로 광범위하게 수색을 벌이고 있습니다.

제주해양경비안전본부는 또 제주본부 경비안전과장을 본부장으로 수사본부를 차리고 본격적인 사고원인 규명에 나섭니다. 수사본부는 사고 원인과 탑승객 명단이 허술하게 작성된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이슈따라잡기였습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