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CCTV 오늘의 뉴스: 중국증시 · 여객선 침몰 · 금연 · 알몸 쩍벌녀 논란 · 메르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3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수연 아나운서 = ‘중국증시 · 여객선 침몰 · 베이징 금연 벌금 · 알몸 쩍벌녀 논란 · 메르스’ ‘중국증시 · 여객선 침몰 · 베이징 금연 벌금 · 알몸 쩍벌녀 논란 · 메르스’ ‘중국증시 · 여객선 침몰 · 베이징 금연 벌금 · 알몸 쩍벌녀 논란 · 메르스’


▲ 상하이종합지수, 0.28% 오른 4924.38로 출발

6월 3일 오늘 상하이종합지수는 전일보다 0.28% 오른 4924.38 포인트로 출발했습니다.


▲ 양쯔강 여객선 침몰...센 물살에 구조 어려움

지난 1일 후베이성 양쯔강(장강)에서 침몰한 여객선 동팡즈싱(東方之星)호의 구조 활동이 계속 이뤄지고 있습니다.

탑승객 총 456명 중 현재 14명이 구조됐는데요. 현재 양쯔강의 물살이 세기 때문에 구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편, 실종자 가족들은 중국 정부의 대처가 느리고 미흡하다며 비난하고 있습니다.


▲ 베이징시금연정책...감시자 1007명 투입

베이징에서 금연정책이 시행된 첫날 모습은 어떨까요?

관리감독인원이 1007명 투입됐고, 위반 사례로 1명이 벌금 50위안을 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위반 사례 신고접수는 152건으로 집계됐습니다.


▲ 자금성에서 알몸으로 ‘쩍벌 포즈’...누리꾼 분노

중국의 대표 관광지인 자금성에서 한 여성 모델이 완전한 나체로 찍은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누드전문 사진가 왕둥의 작품인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중국인들은 대표 문화유산을 모독하는 행위라며 비난하고 있습니다.


▲ 제주항공 중국인 탑승객 고열 격리...메르스 음성 판정

중국에서 고열로 격리 조치됐던 제주항공 중국인 탑승객이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 감염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 2일 인천공항을 출발해 웨이하이공항에 도착한 7C8503편 항공 승객 중 중국인 탑승객이 38도에 이르는 고열로 격리 조치됐었지만, 검사결과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아, 감염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CCTV 오늘의 뉴스[사진=wanimal]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