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렉서스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01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한국도요타는 도요타 브랜드와 렉서스 브랜드 고객들에 대해 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3주간 전국 도요타 및 렉서스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10% 할인(공임+부품)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항목은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다. 이밖에 도요타의 경우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묶은 선불형 차량관리쿠폰 '도요타+3 케어'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렉서스는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패키지화한 렉서스 PSP(Premier Service Package) 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1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Lexus Premium Membership)’의 일환으로 멤버쉽 회원 고객이 전국 렉서스 서비스 센터를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경우, 1년간 기존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를 이날부터 시작한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신차 출고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고차 고객 등 全 렉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관리에서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 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