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오늘의 운세] 절친의 부탁도 들어줘서는 안 되는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4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4년 11월 23일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 들어온 불이익이 지금 당장은 나쁠 수도 있으나 조만간 큰 복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눈 앞의 상황을 그대로 받아 들이는 게 좋겠다. 영업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순간의 이익에 집착한다면 더 큰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으니 유념하길 바란다.

36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의 행동에 조심하는 게 좋다. 특히 언행 조심이 제일이다.
48년생: 하는 일에 대한 자긍심이 대단하니 주위에서는 인정받게 된다.
60년생: 힘들 때 당신을 챙겨주는 사람은 배우자 뿐이다. 한눈 팔 때가 아니다.
72년생: 애인에게 너무 많은 걸 요구하면 오히려 더 많을 걸 뺏길 수 있으니, 조절해서 요구하라.
84년생: 밥과 국은 있지만, 수저, 젓가락이 없으니 부엌으로 가면 되겠다. 조금만 움직여라.


소띠- 어려운 때일수록 기쁨과 슬픔은 서로 나누라는 말이 떠오른다. 어렵고 힘들어도 서로에 대한 의지와 힘을 합치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 직장인이라면 업무협의 시 결정할 중요한 일이 생긴다. 마음을 열고 무엇이든지 허심탄회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협심의 힘이 무엇인가를 실감하게 될 하루이다.

37년생: 잘 알지 못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니, 동업은 삼가 하라.
49년생: 무모한 욕심을 버리면 그나마 위안을 삼을 일이 발생한다. 오늘은 외출을 자제하라.
61년생: 이 세상은 아무도 없고, 오직 혼자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다. 외로움은 빨리 잊어라.
73년생: 오늘 하루는 정서적인 안정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약속은 내일로 미루도록.
85년생: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동료와 함께 할 마음으로 응하라. 한결 가볍게 느껴진다.


호랑이띠- 친한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안 하는 것이 유리한 하루다. 만약 돈을 빌려줄 수 밖에 없다면 못 받을 걸 각오하고 빌려주는 편이 마음 편하다. 돈은 잃어도 사람을 잃지 않는 게 좋겠다. 일상에 욕심과 집착이 깃들지 않도록 마음을 다듬는다면 복이 온다. 신혼이라면 옥동자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38년생: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는 편이 좋다. 연락이 안되던 지인에게 소식이 온다.
50년생: 문서로 인하여 약간의 곤경에 처할 수 있으나. 시간을 두고 보면 별것 아니다.
62년생: 어려운 일이 생기면 머뭇거리지 말고 주위 조언자에게 도움을 부탁하는 편이 낫다.
74년생: 불평거리가 있어도 오늘 하루는 그러한 불평 거리를 밖으로 내비치지 말도록 하라.
86년생: 아직은 다른 사람보다 모자란 것이 많아 한탄스럽지만 곧 새로워질 기회가 올 것이다.


토끼띠- 뜻밖의 상황에서 오래 전 인연으로부터 생각지 못한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이렇듯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애정운은 보통이나 학업운은 좋은 하루이니 원하는 만큼 충실 하게 노력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의 마음을 소중히 받도록 하라. 쇠가 용광로를 만나는 날이니 결국 결실을 맺게 되는 날이다.

39년생: 첫사랑의 추억이 당신의 가슴을 아프게 할 수도 있다. 감성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51년생: 노력해 온 일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늦은 귀가는 안 좋을 수 있다.
63년생: 누가 내 편이고 누가 적인지 분간할 수 있다. 내 편의 조언을 기초로 결정 하도록.
75년생: 아무리 친한 친구의 부탁이라도 무턱대고 들어 주지 말아야 할 것이다.
87년생: 기쁘고 괴로운 일을 겪게 되어도 거기에 일일이 반응하지 않도록 마음을 가다듬어라.


용띠- 생기는 것도 많으나 나가는 것도 예상외로 많이 나갈 수 있다. 뜻대로 되지 않는다 하여 속상할 필요는 없다. 그늘진 곳에 빛이 비추니 곧 만물이 발생할 것이기 때문이다. 직장인 이라면 상사와의 자칫 불협화음이 있을 수 있는 시기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40년생: 당신은 나이를 먹는 것이 아니라, 좋은 포도주처럼 익어가고 있는 것이다.
52년생: 자칫 한눈 파는 경우에는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긴장하면서 생활하도록.
64년생: 나이가 들어서도 부모님 앞에서는 자식이다. 오늘 하루는 부모님께 안부를 물어라.
76년생: 괜찮은 이성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하루이다. 자신감 있고 활기찬 태도가 필요하다.
88년생: 가급적이면 외출은 삼가고, 특별한 일이 없으면 집으로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뱀띠- 어렵고 힘든 일을 먼저 하고, 쉬운 일을 나중에 하는 편이 둘 다 이룰 수 있는 확률이 높다. 내가 하기 힘든 일은 상대방도 마찬가지다. 마음을 열지 못한다면, 접근하지 않는 것만 못하다. 무엇이든 진실되게 하고 대화하면 좋을 것이다. 미혼 남녀는 혼담이 오갈 수도 있겠다.

41년생: 달이 지고 해가 뜨듯이 당신의 활약이 눈에 띄기 시작한다. 우쭐해도 괜찮겠다.
53년생: 자가운전은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사람을 상대할 때 진실함을 보이도록.
65년생: 차근차근한 일 처리가 필요하다. 바쁘고 힘들다고 편법을 동원 한다면 그만큼 돌아간다.
77년생: 주위 어른들의 충고도 귀담아 들어야 한다. 당신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조언이다.
89년생: 일이 버겁다고, 잘못된 유혹에 빠지려는 생각은 버리도록. 후회가 뒤따를 것이다.


말띠- 자신의 주관이나 판단보다는 다른 사람의 판단에 따라서 행동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다. 그렇다고 아무에게나 쉽게 마음을 열라는 의미는 아니다. 작지만 좋은 일이 거듭 생기는 날이다. 오늘 지나친 운동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으니, 딱 알맞은 분량으로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

42년생: 사전에 약속을 했으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켜내야 한다. 높은 신용을 쌓을 수 있다.
54년생: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도움을 받는다. 잊지 말고 후에 꼭 되돌려 줘야 한다.
66년생: 첫 대면한 사람과 궁합이 안 맞을 수 있다. 새로운 만남은 피하는 것이 유리하다.
78년생: 부모님과 말다툼이 예상되니 피하는 게 상책이다. 부모님의 말씀을 이해 해야 한다.
90년생: 바람기가 있는 당신은 오늘은 주의하도록. 당신의 행동을 연인이 지켜볼 수도 있다.


양띠- 다소 의미 없이 보낸 지난 날을 반성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 하루다. 새로운 마음으로 무엇이라도 시작하는 게 좋을 것이다. 지지부진하게 처신하는 것보다는, 진보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처신해야 함이 유리하다. 오늘 거래가 있다면 토지거래는 가급적 안 하는 게 옳다.

43년생: 이웃과의 문제는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주위의 충고에 최대한 귀를 기울이도록 하라.
55년생: 말 한마디도 조심스럽게 하는 게 좋다. 뜻하지 않게 주위 사람과 시비거리가 생길 수 있다.
67년생: 거래나 문서작성에 있어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너무 서두르지 않도록 주의.
79년생: 새로운 일에 대해선 신중 하게 검토해야 한다. 그래야 기회를 잘 살릴 수 있게 된다.
91년생: 보기 싫은 사람과 보고 싶은 사람이 모두 찾아오니, 두 사람 모두 환영하는 것이 유리하다.


원숭이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원활하게 풀리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낙담하지 말고 오후를 기다려라. 때만 만나면 슬슬 풀릴 것이다. 주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주식이 상승할 수도 있으니, 성급히 팔지 말고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수 있다. 조만간 호기로운 날이 찾아온 것이니,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내라.

44년생: 자식의 기쁜 소식이 나의 기쁜 소식 보다 더 기쁘기 그지없다.
56년생: 사소한 부탁이라도 오늘은 피해라. 사소한 오해가 생겨 친구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68년생: 예상 이외 재물이 들어오게 되나, 그로 인하여 오히려 더 큰 손실을 맛볼 수 있다.
80년생: 장마 전에 집을 고치고 겨울 전에 땔감을 쌓아두니 세상에 근심이 없다.
92년생: 지나치게 욕심을 부려서 몸에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자신에게 알맞은 학습법이 좋다.


닭띠- 어려운 일에 부딪힌다면 빨리 포기하고 빨리 다른 일을 찾는 것이 좋은 날이다. 괜한 동정이나 아쉬움은 당신을 더 힘들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파도는 곧 잔잔해지니 보배를 얻을 수 있겠다. 일찍 귀가하여 주변을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편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는 게 좋겠다.

45년생: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온다. 입에 맞지 않은 음식섭취에 조심해야 한다.
57년생: 유혹에 큰 화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란다. 유부남은 여인의 접근을 조심해야 한다.
69년생: 선택의 갈림길에서 망설이다간 둘 다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81년생: 누군가에게 아픔을 느낀다는 것은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다.
93년생: 새로운 기회가 다가올 것이며, 그것은 곧 정신적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준다.


개띠- 작은 경사가 찾아오니 편하게 맞으면 될 것이다. 허나 남의 떡이 커 보일 수 있어서 욕심을 가지고 행동한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망을 얻기가 힘들어 질 수 있다. 새로운 일의 시작은 우호적인 지인이 필요한 법인데 작은 욕심으로 놓칠 수도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가벼운 운동이나 여가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필요가 있는 하루 이기도 하다.

46년생: 남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일은 가급적 하지 않는 게 유리하다.
58년생: 없는 확신을 있는 듯 과시하지 마라. 위선은 위험한 독버섯이다.
70년생: 평소에 호감을 가지고 있던 이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편안하게 받아들이자.
82년생: 직장 내 평가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94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마음을 바로 하고 구하도록 하라. 정성 없이는 이룰 수 없다.


돼지띠-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울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니, 사람을 잘 대하도록 하라. 특히 아랫사람의 능력으로 인하여 당신의 주가가 올라 갈 수 있다. 하지만 은혜를 잊지 않는 게 중요하다. 바로 은혜에 대한 보답거리를 찾아야겠다. 또한 축하객이 많이 찾아오니 이래저래 오늘은 분위기가 매우 좋은 하루이다.

47년생: 고통은 인간의 넋을 슬기롭게 하는 훌륭한 스승이다. 그 스승은 누구에게나 있다.
59년생: 칭찬의 요령, 결과보다는 과정을 칭찬해줘라. 결과는 항상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71년생: 알아채기는 힘들지만 바보도 때로는 좋은 충고를 한다.
83년생: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다. 이동 중에는 무리가 따른다.
95년생: 탐욕을 같이 하는 자는 서로 미워하고, 근심을 같이 하는 자는 서로 친해진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