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G마켓에 전용 테마존 열어…렌터카 최대 75% 할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06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금호렌터카가 G마켓 내에 kt금호렌터카 전용 테마존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금호렌터카]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kt금호렌터카는 G마켓 내에 kt금호렌터카 전용 테마존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 전용 테마존은 kt금호렌터카와 G마켓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간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구축됐다. kt금호렌터카는 이번 테마존 구축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온라인 마켓으로 더욱 확대하였으며, G마켓은 고객들에게 kt금호렌터카의 장∙단기 렌터카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서비스 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오픈 한 테마존은 kt금호렌터카 전용 미니몰(mini-mall) 형태로 ‘G마켓 여행’ 페이지 내에 마련된다. 테마존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내 차를 사는 스마트한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차장기렌터카 견적 문의가 가능하고 여행 및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 역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는 전국 170여개의 국내 최대 영업망과 11만대 규모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게 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는 전용 테마존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G마켓과 공동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7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G마켓 홈페이지 내에서 투표 이벤트에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주유권을 제공하며 kt금호렌터카 예약 시 ‘렌터카 이용금액 50% Payback’의(최대 10만원 지급) 행운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테마존을 통해 신차장기렌터카 상품을 최종 계약하는 고객에게도 최대 10만원 상당의 G마켓 상품권을 증정한다.

윤종진 kt렌탈 전무는 “이번 전용 테마존 오픈은 1위 간의 전략적 제휴이고, 온라인 고객 접점을 넓혀 렌터카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향후 장∙단기렌터카뿐 아니라 중고차, 카셰어링, 오토리스, 개인중고차경매 등 kt금호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해 고객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제안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