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구, 에너지절약 포스터 공모 입상자 발표 및 작품 전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13: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에너지절약의 중요성과 실천의식 고취를 위하여 개최한 '에너지절약 포스터 공모전' 공모작에 대하여 입상작을 지난 27일 구 홈페이지(공지사항)에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219점(고학년 110점, 저학년 109점)이 공모될 정도로 학생 및 학부모가 에너지절약 및 기후 변화에 대해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최우수 작품에는 조수아 학생(고학년 부분, 효성초 6), 엄서정 학생(저학년 부분, 부현초 3)이 선정되었다.

고학년 최우수 조수아 작품[사진제공=인천계양구]


이번 입상작 당초 16점(최우수 2, 우수 4, 장려 10)을 선정할 예정이었으나, 전년도 보다 수준이 높고 참가자도 많아 저학년 3점(장려), 고학년부문 1점(장려) 등 4점을 추가 20점(최우수 2, 우수 4, 장려 14)을 선정했다고 한다.
 

저학년 최우수 엄서정 작품[사진제공=인천 계양구]


최우수 및 우수상 수상자에 대해서는 오는 11월 3일 계양구청 월례조회시 직접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며, 입상작 전체에 대해서는 '에너지절약의 달'인 11월에 유동인구가 많은 계양구청사 아트 갤러리, 계양도서관, 계양여성문화회관 등에 전시하여 구민에게 에너지절약에 대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한다.

구 담당자는 “공모전을 통해 에너지절약 포스터 공모에 참여한 모든 학생과 관람하는 구민에게 에너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