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78개 매장 신규 입점 및 리뉴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5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키즈라인 브랜드 확보 및 다이소 등 라이프스타일 MD 구성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78개 브랜드를 새단장하고 유아동, 리빙 등 쇼핑 카테고리를 다양화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총 33개 브랜드를 신규 오픈하고 45개 브랜드를 리뉴얼 오픈했다. 우선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영캐주얼 및 스트리트 브랜드를 강화했다. 3관 8층에는 ‘키에나모스’, ‘클리지’, ‘르피타’ 등으로 구성된 영스트리트캐주얼존을 오픈했다. ‘티렌’, ‘르꼴레뜨’, ‘컬쳐콜’ 등 여성 브랜드와 ‘뉴에라’, ‘펠틱스’ 등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도 입점시켰다.

팝업스토어, 편집숍 등 젊은 감각에 맞춘 트렌디한 매장 구성도 눈길을 끈다. 북유럽 시계브랜드 ‘다니엘웰링턴’을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여성 브랜드 샤틴과 함께 선보이는 편집숍 ‘YK038’과 남성 브랜드 ‘TNGT’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유아동, 리빙 등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도 보강했다. ‘블랙야크키즈’, ‘톰키드’, ‘행텐주니어’, ‘햇츠온키즈’ 등 키즈라인이 입점했다. 리빙관에는 생활용품숍 ‘다이소’가 신규 입점하고 ‘쿠쿠’, ‘필립스’, ‘한경희생활과학’ 등 소형가전 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을 오픈했다.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 ‘우먼시크릿’ 등도 신규 입점시키고 ‘보디가드’, ‘게스 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등을 리뉴얼 오픈하며 총 13개 언더웨어 브랜드를 보유한 전문 쇼핑존을 구성했다.

지역에서 입소문 난 맛집을 유치해 식음 시설(F&B)도 강화했다. 부산 지역에서 소문난 맛집인 ‘모모스테이크’를 비롯해 이태원의 ‘로봇김밥’ 등을 유치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감각있는 영캐주얼 브랜드를 강화하고 팝업스토어, 편집숍 등을 선보이며 트렌디한 매장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