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1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킨푸드 제공[스킨푸드]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스킨푸드가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미라클 옥토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킨푸드 매장에서는 고객들에게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된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만나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주차에는 스킨푸드의 대표 라인인 '블랙슈가' 4종(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블랙슈가 클렌징 오일·블랙슈가 스크럽 폼)을, 2∙3주차에는 고객들이 직접 뽑은 스킨푸드 기초와 색조 베스트 탑 10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SNS에서도 고객들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푸드 제품이 노출된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스킨푸드 뷰티캐리어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몸에 좋은 푸드가 피부에도 좋다는 신념이 10년간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덕"이라며 "어렵게 결정한 이번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드리고 싶다는 스킨푸드의 진심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스킨푸드의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