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특집페이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6: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에 앞서 특집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음의 아시안게임 특집페이지는PC와 모바일에서 단 한번의 클릭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공수도부터 태권도까지 아시안게임 36개 종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목 페이지 △최신 뉴스와 화보, 메달 타임라인과 주목할 선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뉴스서비스 △36개 종목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라이브 응원방 △역대 메달리스트 소개 및 역대 국가대표팀 메달 정보를 통해 아시안게임의 감동을 보다 쉽고 빠르게 느낄 수 있다.

다음은 대표팀 메달 레이스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메달 타임라인 서비스와 전 종목 프리뷰 콘텐츠를 통해 아시안게임 유망주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또한, 1068명의 대표팀을 응원하는 종목별 라이브 응원방과 대표팀의 메달 도전을 성원하는 ‘백만 클릭 응원’은 아시안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다음 임종호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40억 아시아인들의 스포츠 문화축제인 아시안게임의 감동이 이용자 한 명 한 명과 국가 대표선수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라이브 응원방과 백만 클릭 응원과 같은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아시안게임 기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통합검색을 통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시안게임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들은 다음 검색창에 ‘아시안게임’을 검색하면, 인천 아시안게임 기간, 지난 순위 등의 기본 정보는 물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일정 등의 풍성한 정보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