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매장관리 전문가 '플라워 매니저' 선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9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패션그룹형지]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패션그룹형지가 매장관리 전문가 '플라워 매니저'를 선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산업인력공단과 고용노동부의 심사를 통해 사내에 개설된 형지 기업대학 'HFC(Hyungji Flower College)'의 패션인재개발학과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패션그룹형지는 경영, 트렌드, 서비스, 이미지 메이킹 및 회계 등 매장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집은 다음달 14일까지이며 패션그룹형지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의류판매 및 서비스 경험이 있는 경력자 30명이 대상이다.

플라워 매니저 합격자는 합숙교육과 이론교육, 현장실습 등 총 9주간의 교육을 통해 고객서비스 및 매장경영에 대한 집중교육을 받는다. 또 월 40만원의 교육 수당과 유니폼을 받는다.
 
교육 후 성적 우수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 하슬러 등 패션그룹형지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더불어 핵심매니저로 별도 구분되어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을 받는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플라워 매니저 교육과정을 통해 매장관리 전문가를 지속배출하고 한 단계 개선된 고객서비스를 창출 할 것"이라며 "이번 채용은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해 인재를 집중 양성하는 등 고용창출에 기여하는 의미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선발된 ‘플라워 매니저’ 1기는 패션그룹형지의 직영점 중간관리자 또는 대리점 매니저로서 근무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